혜화 삼덕통닭 대학로 맛집 치킨 종류별 솔직 후기

대학로 공연 후 출출한 배를 채우고 싶다면 혜화 삼덕통닭을 추천드려요. 후라이드부터 양념, 삼미통닭까지 다양한 치킨 맛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 추천하는 치킨종류와 가격과 양을 참고하시고, 가성비 좋은 양과 맛으로 대학로 맛집 리스트에 필수 추가입니다! 

 

1. 공연 후 들르기 좋은 혜화 삼덕통닭

혜화 삼덕통닭은 대학로의 공연을 즐긴 뒤 맥주와 치킨으로 마무리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저희는 바깥쪽 야장 자리에 앉았는데요, 플라스틱 의자와 원형 테이블 덕분에 소탈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다만, 추운 날씨에는 바람이 불어 조금 쌀쌀할 수 있으니 안쪽 자리 선택을 추천드려요. 

 

 

 

 

2. 다양한 메뉴, 푸짐한 양으로 배부르게! 

저희는 치킨 메뉴로 후라이드, 삼미통닭, 양념통닭을 각각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 주문도 간편했답니다. 각각 약 20,000원 내외였는데, 나중에 받고 보니 가격 대비 양이 꽤 많았답니다.

 

추가로 치킨이 나오기 전에 배고픔을 달랠 겸 위해 라면과 주먹밥도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양이 많아서 모두가 "또 주문하고 싶다"며 감탄했어요. 다시 한번 강조하는데, 치킨의 양도 푸짐했으니 주문할 때 참고하세요! 닭 크기가 커서 두세 명이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랍니다.

(한 개의 주먹밥이 약 공기밥 한 개 수준이라 양이 꽤 많이 나가는 점 참고해 주세요)

 

3. 솔직 후기, 치킨별 맛은?

삼미통닭

간장과 마늘 양념이 완벽하게 배어 있는 삼미통닭은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짭짤하면서도 은은한 달콤함이 입안을 감싸는 느낌이었어요. 풍부한 양념과 부드러운 닭살의 조화로 처음 받자마자 감탄을 자아냈답니다. 특히, 마늘의 고소한 향이 약간 어디서 먹어본 듯한 치킨들을 합쳐놓은 듯 한 맛이었어요.

 

후라이드 치킨

솔직히 기대 없이 주문했지만, 바삭하게 튀겨진 튀김옷에 깜짝 놀랐어요. 빠스락 소리가 날 만큼 바삭함이 살아 있고, 튀김옷 특유의 고소함이 기름지지 않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같이 주신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먹기에 좋았고 퍽퍽한 느낌이 전혀 없이 의외로 후라이드만 단독으로도 정말 훌륭했답니다.

 

양념통닭

의외로, 달콤하면서 살짝 매콤한 소스가 묻어 있었지만, 삼미통닭과 후라이드에 비하면 약간 임팩트가 부족했어요. 그래도 양념치킨 고유의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만족스러울 거예요.

 

개인적으론, 치킨별 먹었을 때 후라이드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란 정도를 표현하면,  '후라이드>삼미>양념' 순서였어요.

 

4. 대학로에서 치킨을 먹고 싶다면? 

혜화 삼덕통닭은 맛과 양 모두를 만족시켜 주는 곳으로, 대학로에서 치킨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강력 추천드려요. 다양한 치킨 맛과 더불어 푸짐한 양으로 공연 후 배를 든든하게 채워보세요. 특히 삼미통닭은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어요! 


[맛집/신당역] 중앙시장 맛집, 계류관

 

[맛집/신당역] 중앙시장 맛집, 계류관

친한 친구들과 오랜만에 중간지점인 신당역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계류관, 함평집과 비교하다가 결국 계류관으로 가게 됐다. 생각보다 긴 웨이팅시간과 맛있는 음식에 적잖이 놀랐던 경험이었

review-everydayda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