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휴직 전 마지막 오창에서의 점심식사를 맛집을 탐색해서 팀원들끼리 다녀왔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목령산호랭이라고 퓨전 한식 및 스테이크 파스타가 유명한 체인점을 다녀왔다. OOO호랭이가 지역마다 있는데 오창에도 새로 생겨서 소개한다.
1. 목령산호랭이 위치 및 외관
- 목령산호랭이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양청리 797-3 1층에 위치해 있고 단독건물이다.
- 주차장이 있지만 약 5~1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수준이라 넓지는 않지만 좁지도 않다. 주변에 갓길에도 많이들 주차하니 주차걱정은 안 해도 된다.
- 영업시간은 11:30~21:50인데, 휴게시간 15:30~17:00 이다.
- 주변엔 뭔가 허름한 건물들이 많은데, 이 건물만 뭔가 새로 인테리어 해서 주변 분위기와 좀 동떨어지긴 한다.
2. 메뉴 및 주문메뉴
- 파스타, 스테이크, 필라프, 피자로 크게 구성되어 있다.
- 주로 많이 먹는 파스타는 게살크림파스타, 차돌중화크림파스타가 유명하고, 대호 스테이크, 호돌이 스테이크가 베스트메뉴이다.
- 우리가 주문한 건 '명란고사리 파스타', '통삼겹김치 필라프', '대호 스테이크' 3개 메뉴를 주문했는데 앞서 말하자면 3명이서 겨우 먹는 정도로 양이 많았다.
- 대호스테이크는 2인분 같은 느낌이었고, 제로콜라까지 총 7만 원 정도 나왔다.
3. 음식 후기 및 총평
- 통삼겹김치 필라프는 생각보다 삼겹이 맛있게 구워져서 맛있었다. 여러 가지 소스들이랑 버무려저 먹었는데 양도 많고 비주얼도 먹음직해서 손이 자주 갔다
- 대호 스테이크는 여러 돼지고기들과 폭립과 빵 그리고 샐러드가 같이 나오는데, 셋이서 겨우 먹은 것 같다. 생각보다 고기는 질긴 편이었는데 샐러드가 맛있어서 먹을만했다.
- 명란고사리파스타는 고사리랑 깻잎이 90%고 명란은 너무 그 양이 적어서 생각보다 별로였다. 대신 고사리랑 먹어서 그런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었다.
오창에는 제육볶음이나 김치찌개 같은 음식점들만 가득한데 이렇게 피자, 파스타 같이 양식과 퓨전한식이 맛있는 집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약간 서가액쿡 로컬버전인데 좀 더 아늑한 분위기인 느낌이라 데이트하기에도 좋아보이긴 한다.
다른 오창 맛집들은 아래 글
2024.04.27 - [맛집 리뷰] - 오창 맛집 풍차두루치기 제육볶음
2024.04.16 - [맛집 리뷰] - [맛집/오창] 보담육풍, 꽃삼겹이 맛있는 회식 맛집
2024.04.19 - [맛집 리뷰] - [맛집/오창] 순식당, 나만 알고 싶은 예약 필수 맛술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