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 관저동 새로 생긴 깡짬뽕 중국집, 짬뽕 짜장면 탕수육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도안에 새로 생긴 중국집 깡짬뽕을 소개할게요. 짬뽕 전문점인데 다른 곳에서 이미 인기를 끌다가 이번에 관저동에 새로 오픈한 곳이랍니다. 저희는 배달로 시켜봤는데요, 짬뽕과 짜장면, 찹쌀탕수육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세트를 주문해봤어요!

 

1. 깡짬뽕 세트 구성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짜장면, 짬뽕, 찹쌀등심탕수육 세트로 가격은 26,500원이었어요.

 

여러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이 가격에 군만두 서비스까지 받았는데, 놀랍게도 일반 냉동만두가 아니라 속이 꽉 찬 고소한 군만두라 더 좋았어요! 가성비도 챙기고 맛까지 제대로 즐긴 느낌이었어요. 

 

2. 짬뽕의 푸짐한 해물과 고기 – 역시 짬뽕 전문점

역시 깡짬뽕은 짬뽕 전문점답게 해물과 고기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국물도 진하고 깊은 맛이 나서 첫 한입부터 제대로 된 짬뽕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면의 양도 넉넉해서 먹고 나면 정말 든든한 느낌이에요. 사실 밥까지 말아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 먹었답니다!  도안에서 짬뽕 찾으신다면 깡짬뽕 추천드릴게요.

 

3. 깡짬뽕의 찹쌀등심탕수육 

이번에 세트 메뉴로 함께 주문한 찹쌀등심탕수육도 아주 맛있었어요. 작고 귀여운 크기로 나와서 한 입에 쏙 들어가는데, 반죽이 쫄깃하면서도 속이 꽉 차 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짬뽕이나 짜장면과 궁합이 딱 맞더라고요. 튀김의 쫄깃한 식감 덕분에 계속 손이 갔답니다.

 

4. 짬뽕과 짜장면 중에 고민된다면

짬뽕과 짜장면을 다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짜장면보다는 짬뽕이 더 맛있었어요. 짜장면도 괜찮았지만, 깡짬뽕의 시그니처는 역시 짬뽕인 것 같아요.

 

깊고 얼큰한 국물 맛에 해물과 고기의 풍미가 어우러져 도안에서 짬뽕 맛집을 찾으신다면 깡짬뽕이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도안, 관저동 일대에서 짬뽕 맛집을 찾고 계셨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배달로도 깔끔하게 포장돼서 편하게 집에서도 맛있는 중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맛집/대전도안] 태성 중식, 배스킨라빈스 방문 후기

 

[맛집/대전도안] 태성 중식, 배스킨라빈스 방문 후기

아내는 이제 39주 차에 돌입한 만삭이지만, 아직도 '뚜비가 먹고 싶데' 라며 음식메뉴를 고르곤 한다.못 이기는 척 그 소원을 들어주는데, 이번엔 사천탕수육이 당긴다고 하여 중식요리가 맛있는

review-everydayday.tistory.com